"일부러 그렇게 한거야?"라는 문장에 대해 어떻게 생각하십니까?
안녕하세요 20대 후반 남자입니다. 사실 우리는 사소한 일에 대해 의견이 다르기 때문에 다른 사람들은 어떻게 생각하는지 궁금합니다. 했다
던지는 과정에서 일어나서 내 팔을 잡고 있었고, 친구의 손톱이 잘리고 손등에 긁힌 자국이 있었다.
그러자 친구가 미안하다며 휴지를 가져왔다. 거기에서 내가 왜 그랬냐고 물었고, 친구는 "부분적으로 그런가?"라고 말했다. 말했다
여기서 내 친구가 "일부러 그런거야?" 여러분이 쓴 글에 대해 어떻게 생각하시나요?
"일부러 그랬어?" 라는 말이 생각나네요. 상황에 관계없이 나쁜 짓을 하다가 농담이었다고 해서 상대방의 기분을 상하게 하는 말입니다.
예를 들어, 모른다고 하면 그냥 건너뛸 수 있습니다.

친구는 상황에 따라 다르다고 해서 이번에는 민감하게 반응했다.
내 친구가 여기에서 내가 한 일에 대해 나쁘게 반응 했습니까?


추천사이트

+ Recent posts